안녕하세요, 청소용품 전문 블로거 CLEANKR입니다. 오늘은 아스토니쉬 욕실&주방 곰팡이 제거제에 대해 실제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제주도에 살고 있는데요, 습한 날씨 때문에 화장실에 곰팡이가 끊이질 않더라고요. 검은 물때, 빨간 곰팡이, 변기 곰팡이까지 골치 아팠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곰팡이 제거가 너무 쉬워졌어요!
간단한 사용법으로 쉽고 빠른 곰팡이 제거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의 사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곰팡이가 있는 곳에 제품을 충분히 뿌려주고 5분 정도 기다렸다가 물이나 젖은 천으로 닦아내기만 하면 끝!
저는 욕실이 마른 상태에서 사용하니 효과가 더 좋더라고요. 세척이 필요한 곳에 1-2회 분사하고 5분 후에 물로 헹궈주면 되고, 오염이 심한 곳은 한 번 더 반복하면 깔끔하게 곰팡이가 제거돼요.
99.9% 유해세균 제거 효과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는 곰팡이뿐만 아니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까지 제거해준대요. 5분만에 세균 감소율이 증가한다니 놀라울 따름이죠?
화장실에 사용하고 5분 후에 물로 씻어내니 눈에 보이게 곰팡이가 없어지더라고요. 화장실은 물론 침실 벽지나 벽에 낀 곰팡이까지 깔끔하게 제거되니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뿌리기만 해도 곰팡이가 박멸되는 강력한 세척력
겨울철 결로로 생긴 찌든 곰팡이, 오래된 타일 곰팡이 같이 지우기 힘든 곰팡이도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라면 문제없어요. 그냥 뿌리기만 해도 씻겨나가더라고요.
제가 저녁에 곰팡이 있는 곳에 묻혀두고 다음날 보니 말끔히 지워져 있었어요. 약간 남아있는 부분은 물티슈로 쓱쓱 닦아냈죠. 정말 강력한 세척력이 인상깊었습니다.
묽은 액상 제형이라 사용이 편리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는 액상 타입이라 뿌리기 쉽고 곰팡이 부위에 고루 도포할 수 있어요. 스프레이로 분사되는데 겔 타입처럼 묽직하게 나와서 틈새나 구석진 곳까지 뿌리기에 적합하더라고요.
곰팡이 제거가 어려운 곳에는 화장실 휴지를 얇게 찢어서 붙인 다음 그 위에 제품을 듬뿍 뿌려주면 날아가지 않고 오래 밀착되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주의사항은 꼭 체크!
단 한 가지 단점이라면 제품 냄새가 좀 강하다는 거예요. 락스 냄새처럼 자극적이라 사용할 때는 꼭 환기를 시켜야 해요. 사용 중에 냄새 때문에 어지럽거나 머리가 아플 수 있거든요.
그리고 차아염소산나트륨, 수산화나트륨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자극이 있을 수 있으니 사용할 때는 장갑을 끼는 게 안전해요. 어린이 손에 닿지 않게 주의해서 보관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로 깨끗한 욕실을 만드세요
곰팡이로 고민이 많았던 저에게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는 구세주 같은 존재였어요. 욕실의 각종 곰팡이는 물론 실리콘, 타일의 오랜 곰팡이까지 말끔히 제거해주니 청소가 너무 편해졌거든요.
살림 살이에 곰팡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뿌리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 누구나 쉽게 곰팡이 제거를 할 수 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용량이 커서 오래 쓸 수 있어 가성비도 괜찮은 편이에요.
냄새만 조심한다면 욕실과 주방의 곰팡이 제거에는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해요. 강력한 세척력으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아스토니쉬 곰팡이 제거제로 상쾌한 욕실을 만들어보세요!